(주)심테크시스템 창립 30주년 특별 공모전 안내 (5/14~6/14)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999회 작성일 21-05-13 18:54

본문

행사개요

1. 즉시 활용 가능한 샘플과 서식

사용자 여러분이 보유하신 맵과 서식파일 중 제공 가능한 자료를 공유하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 현재 일상에 사용하고 있거나 지금은 쓰임이 다하였으나 유용하게 사용했던 다양한 맵과 문서변환 서식(한글, 워드, 파워포인트 등) 등 컴퓨터 속에 잠자고 있는 맵과 서식을 올려주세요.

- 심사를 통해 우수자료에 대한 상금 수여는 물론, 조만간 유료화로 전환예정인 맵피아를 통해 제공하신 맵이 유통되어 수익화가 가능하도록 운영할 예정입니다.(공모전 참여자 수익우대)

2. 유용한 기능, 서비스 제안

사용자의 관점에서 앞으로의 시대에 ThinkWise가 갖춰야 할 기능과 서비스는 무엇일까요? 지난 30년이 그러했듯 앞으로의 30년을 준비하는 계기로 삼고자 여러분의 의견을 구합니다.

펑소에 ThinkWise를 사용하며 ‘이런 기능이나 서비스가 있으면 참 좋을텐데...’ 하는 생각을 해보셨다면 그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세요. 사용자 여러분의 말씀에 귀기울이며 앞으로의 30년을 함께가는 ThinkWise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재현이 가능한 버그신고

ThinkWise를 사용하면서 발견한 프로그램 버그(오류, 오동작, 표기오류 등)를 신고해주세요. 사용중인 PC환경, 사용중인 TW 버전, 동작방법 등이 구체적일수록 버그를 해결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진답니다. 다양한 디지털 환경 속에서 미처 알지 못하거나 놓치고 있었던 숨겨진 버그를 찾아 해결하고자 하오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행사정보

1. 행사기간: 2021년 5월 14일 ~ 6월 14일까지 (1개월간)
2. 당선자발표: 2021년 7월 1일 홈페이지, 카페 공지 및 당선자개별 안내
3. 시상: 총 상금 300만원
- 즉시 활용 가능한 샘플과 서식: 최우수 30만원(1인) / 우수 30만원(3인) / 유용 50만원(10인)
- 유용한 기능/서비스 제안: 최우수 30만원(1인) / 우수 30만원(3인) / 유용 50만원 (10인)
- 재현 가능한 버그신고: 최우수 20만원(1인) / 우수 30만원(3인) / 유용 30만원 (10인)
4. 특전: 향후 맵피아 유료 유통서비스 시 ‘즉시 활용 가능한 샘플과 서식‘ 분야 참가자 조건우대


참여방법

1. 즉시 활용 가능한 샘플과 문서변환용 서식파일
① 맵피아 사이트 (http://mapia.thinkwise.co.kr) 에 로그인합니다.
   (씽크와이즈 홈페이지 회원가입 계정 그대로 사용하여 로그인 가능합니다.)
② 화면 상단 [업로드] 메뉴를 눌러 게시판이 실행되면 내용을 작성합니다.
③ 제출하는 맵 파일, 서식파일의 용도를 가능한 상세하게 작성하여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상세한 설명은 공모전 당선 확률을 높여줍니다.

※ 어떤 파일을 올려야 할까 고민된다면 아래 예시를 참고해주세요~

(예1) 병원에 근무 당시 업무정리용으로 사용했던 맵파일
지금은 사용하지 않지만, 병원에 근무하는 누군가에게는 매우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답니다.
화려하지 않아도, 지극히 개인적이라 생각되더라도 오히려 그 자체로 더 와닿는 찐 자료이죠.
개인정보같은 공개가 어려운 내용만 변경하여 (이름은 홍길동으로, 전화번호는1234- 1234로) 맵피아에 맵파일을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이 맵의 용도와 사용방법을 가능한 상세히 적어주시면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즉시 사용하는데 큰 도움이 될겁니다.)

(예2) 학위논문 준비하며 만들었던 우리학교 논문용 한글 서식파일(한글 서식)
이미 나는 졸업했지만, 어딘가에서 씽크와이즈와 씨름하고 있을 후배님들을 위해 컴퓨터 깊숙이 묵혀두었던 오래된 논문용 한글 서식파일을 공모전을 계기로 오픈해주신다면 이보다 더 보람된 일이 있을까요? 그 당시 맵과 한글을 오가며 익숙히 사용했던 그 파일들을 꺼내어주세요.

(예3) 요즘 많이 사용하는 맵 파일인데, 써보니 참좋고, 다른사람들도 필요하겠다 생각되는 맵 파일
공모전을 계기로 나눔의 정신도 실천하고, 공모전 당선되어 상금을 받아도 좋고, 더 나아가 맵피아 유료화로 맵 유통이 시작되면 공모전 참가자 자격으로 우대혜택도 받을 수 있다니 일석 3조가 아닐까!

2. 유용한 기능, 서비스 제안
① ThinkWise 공식 커뮤니티 (네이버 카페)로 접속해주세요.
② 네이버 카페 가입 후 아래 3번 지정 게시판으로 이동하여 제안내용을 작성해주세요.
③ [창립 30주년 – 기능/서비스 제안] 메뉴로 접속하여 게시글을 작성해주세요. (가능한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시고, 필요 시 예시가 되는 그림, 사진, 메모 등이 의견 전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④ 작성 후 이메일로 이름, 연락처(휴대폰번호), 이메일, 게시글링크를 보내주세요.

※ 네이버 카페는 실명대신 닉네임을 사용하기 때문에 반드시 작성자 정보를 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메일을 발송하신 경우만 제출로 인정되며, 수상 시 연락이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3. 재현이 가능한 버그신고
① ThinkWise 공식 커뮤니티 (네이버 카페)로 접속해주세요.
② 네이버 카페 가입 후 아래 3번 지정 게시판으로 이동하여 제안내용을 작성해주세요.
③ [창립 30주년 – 버그신고] 메뉴로 접속하여 게시글을 작성해주세요.
- 사용중인 버전명 (현재 버그가 발행한 버전명 - 예. 2020 프리미엄)
- 현재 사용중인 기기 및 SW정보 (삼성노트북 / 윈도우 10 / 버그발생과 관련된 SW정보)
- 버그 신고 내용 (버그가 발생하는 과정을 상세히 설명해주세요, 필요 시 사진, 화면캡처, 동영상을 첨부해 주시면 버그 재현 및 원인 확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재현이 가능한 버그가 아닌 경우 공모전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④ 작성 후 이메일로 이름, 연락처(휴대폰번호), 이메일, 게시글링크를 보내주세요.

※ 네이버 카페는 실명대신 닉네임을 사용하기 때문에 반드시 작성자 정보를 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메일을 발송하신 경우만 제출로 인정되며, 수상 시 연락이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