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Wise 23버전 출시에 맞춰 협업정책이 변경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89회 작성일 23-05-17 11:00

본문


ThinkWise 23버전 출시에 맞춰 협업정책이 변경됩니다.

 

ThinkWise  Premium 사용자는 누구나 협업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왔습니다. 다만 참여한 사용자가 버전이 다를 경우 협업내용이 제대로 반영이 안될 수도 있기 때문에 최신버전 사용자만 협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10년이상 누적된 협업데이터로 인한 서버의 성능개선 및  안정적인 운영이 필요한 상황이라 다음과 같이 협업정책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1.  기존 ThinkWise 2020, ThinkWise PQ, Arirang 사용자는 2023년 11월30일까지 협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협업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계속해서 협업서비스를 이용하려면 23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한 후 이용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미리 다운로드를 통해 자료를 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2. ThinkWise 협업저장공간은 계정당 1G로 제한합니다.


3. 협업에 하이퍼링크로 문서를 첨부할 수 있는 용량은 기존과 동일한 50M로 제한합니다.


4. ThinkWise 비사용자에게 메일이나 초대링크로 초대할 수 인원은 5명으로 제한합니다.
(ThinkWise 최신버전 사용자는 제한없이 초대/참여가능)


5. 6개월이상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협업은 삭제처리합니다.

 



공용으로 사용하는 협업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조치임을 양해해 주시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심테크시스템